김춘진 전 의원 등 교육·사회 각계 인사 참여
아이넷방송그룹 박준희 회장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아이넷방송 회의실에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발전위원회 관계자들을 아이넷TV·아이넷라이프TV·슬로우TV 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홍보위원으로는 김춘진 전 국회의원(3선·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을 비롯해 이병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부총장, 유재춘 교수, 최윤경 교수, 차광은 차병원 고문(전 방송대 발전후원회 회장), 한기덕 태백가덕산풍력발전 대표이사(방송대 리더스클럽 이사), 장일현 참인세무법인 대표 세무사가 위촉됐다.
이번 위촉은 아이넷TV·아이넷라이프TV·슬로우TV를 통해 3천600만 가입자 가구 시청자를 대표해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인사들의 공익적 메시지와 교육·문화 콘텐츠 확산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리더스클럽 회장과 발전후원회 수석부회장, 총동문회 명예고문, 고등평생교육위원회 위원을 맡고 있는 박 회장은 "2013년 아이넷방송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체결한 교육·문화 콘텐츠 교류 협약을 바탕으로 양 기관의 협력사업을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관계자들은 아이넷방송을 방문해 향후 교육·문화·공공 콘텐츠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