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 수 확대 비롯해 수강생들에게 메가스터디 브랜드에 걸맞는 교육 경험 제공"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이 수도권 지점을 확장 이전한다.
지난해 메가스터디그룹 계열사이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자회사인 아이비김영에 인수된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2026년을 '프리미엄 서비스 확산의 원년'으로 삼고 전국 거점 지점의 확장 이전에 박차를 가한다고 5일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이번 확장의 의미가 단순히 지점 수를 늘리는 것을 넘어, 수강생들에게 메가스터디 브랜드에 걸맞는 '최고의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데 방점이 찍혀 있다고 알렸다.
그 첫 단계로 지난해 11월 경기 남부 핵심 상권인 안양평촌지점을 신규 오하한 바 있다.
올해는 상반기 영등포지점 이전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뷰티 교육의 중심인 강남지점과 인천지점의 확장 이전 및 리뉴얼이 예정돼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지점들은 최신 뷰티 트렌드에 맞춘 강의실, 고사양의 실습 장비, 수강생들의 포트폴리오 제작을 돕는 스튜디오 공간 등을 갖춘 프리미엄 센터로 꾸며질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메가스터디교육 그룹 편입 이후 실적 호조로 확보된 여력을 교육의 질적 향상과 시설 투자에 아낌없이 투입할 계획"이라며, "확장 이전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과 1:1 밀착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수강생들이 체감하는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압도적인 교육 환경과 최신 시설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뷰티 전문가들을 배출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