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월요라이브 생중계…'비틀쥬스' 배우와 함께하는 실시간 소통

입력 2026-01-12 09:05:34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뮤지컬 '비틀쥬스' 출연 배우들이 무대 밖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놀유니버스는 12일 오후 7시 자사 유튜브 채널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NOL 라이브'를 통해 뮤지컬 '비틀쥬스'편 월요라이브를 동시 생중계한다. 월요라이브는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에 진행되는 공연 토크 콘서트로,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실시간으로 전하는 온라인 콘텐츠다.

이번 방송에는 정원영, 홍나현, 나하나, 정욱진 등 '비틀쥬스'에 출연 중인 배우들이 출연해 관전 포인트와 무대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연습실에서의 에피소드부터 극 중 주요 넘버를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는 코너까지 마련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생중계는 실시간 티켓 판매를 연계한 커머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일정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방송 이후에도 일부 혜택이 유지된다. 라이브 중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배우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키링 세트 등 소정의 굿즈도 제공된다.

놀유니버스 측은 "단순한 감상에 그치지 않고, 관객이 배우와 소통하고 바로 관람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형태의 경험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공연 콘텐츠와 실시간 소통을 결합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