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넘치는 울릉군 …이웃사랑 나눔봉사'유공자 표창 전달식 개최

입력 2025-12-23 17:41:34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복희 봉사자…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 김계자 바다회센터 대표… '10년이상 기부 착한가게' 감사패 전달

23일 경북 울릉군은 울릉군,
23일 경북 울릉군은 울릉군,'이웃사랑 나눔봉사'유공자 표창 전달식 개최했다. 울릉군 제공
23일 경북 울릉군은 울릉군,
23일 경북 울릉군은 울릉군,'이웃사랑 나눔봉사'유공자 표창 전달식 개최했다. 포상식에는 울릉군자원봉사센터 및 나눔봉사단 최복희 봉사자가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을, 바다회센터 김계자 대표가 10년이상 기부 착한가게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울릉군 제공

23일 경북 울릉군은 경북공동모금회 울릉군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과 착한가게 감사패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포상식은 지역 내 나눔봉사와 이웃사랑 정신을 마음껏 펼쳐온 유공자들을 격려하고, 지역 사회 전체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키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남한권 울릉군수와 울릉군자원봉사센터장, 울릉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및 단원들이 참석해 포상유공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포상식에는 울릉군자원봉사센터 및 나눔봉사단 최복희 봉사자가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을, 바다회센터 김계자 대표가 10년이상 기부 착한가게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남한권 군수는 "이번 포상식을 통해 울릉군 내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앞으로도 울릉군이 나눔과 사랑으로 가득한 행복한 섬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울릉군은 앞으로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더불어 지역 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과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지원 사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