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페브릭스, 쾌유패치 사각형 신제품 선보여

입력 2025-08-27 14:31:10

신축 소재 적용 편리한 착용감 특징
피부 자극·파스 향 최소화, 효능은 높여

쾌유패치 사각형 형태 신제품. 코리아페브릭스 제공
쾌유패치 사각형 형태 신제품. 코리아페브릭스 제공

기능성 소재 전문기업 코리아페브릭스가 쾌유패치 '사각형 패치'를 출시했다.

코리아페브릭스는 메디컬, 뷰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특화된 맞춤형 소재를 개발, 공급하는 성장을 지속해왔다.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축성소재를 적용한 쾌유패치를 올해 초 출시해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근육관절 통증을 완화한다. 특정 부위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자세로 결릴 때, 업무 수행 혹은 운동 중 불편한 부위에 간편하게 부착하면 된다.

앞서 출시한 제품은 둥근 동전모양 형태였다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직사각형 형태로 보다 넓은 부위에 부착이 가능해졌다. 4면신축 소재와 기공웨이브 공법을 적용해 탈부착 시 따갑지 않다는 장점을 지닌다. 피부 자극은 물론 파스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도 없앴다.

김연기 코리아페브릭스 대표는 "쾌유패치는 운동을 하는 분들이 흔히 겪는 근육관절 통증 회복을 돕는다. 또 가사 노동, 사무직 등 반복되는 업무로 통증이 있는 분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붙이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며 "자극이 최소화하고 효능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신제품인 사각형 패치는 손목, 발목, 무릎 등에 붙이기 간편한 형태로 제작했다.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 개선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