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24일 울진 금강송배 전국 동호인배구대회
전국 배구 동호인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겨루고 우정을 다지는 제8회 울진금강송배 전국 동호인 배구대회가 오는 23, 24일 이틀동안 울진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울진군민체육관 및 흥부체육관 등 5곳에서 펼쳐지며 전국 각지 동호인 남·녀 49개 팀, 약 8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예선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우승팀을 가릴 예정이다.
생활체육을 즐기는 동호인들에게는 최고의 무대이자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는 특별한 스포츠 축제가 될 전망이다.
또 '함께 뛰고, 함께 즐기는 생활체육' 배구를 통해 건강한 여가문화 확산, 지역 간 교류, 세대 간 화합의 장을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대회에는 고등부 4개 팀이 참가해 청소년과 성인의 세대간 교류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뿐 아니라 청소년 특유의 패기와 에너지가 경기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굵은 땀방울과 인내를 통해 연마한 실력을 맘껏 펼쳐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며 "울진의 멋과 맛을 느끼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가기를 바란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김여정 "리재명, 역사의 흐름 바꿀 위인 아냐" 발언에…대통령실 "진정성 왜곡 유감"
김건희 "내가 죽어야 남편 살길 열리지 않을까"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
"尹 구치소 CCTV 영상 보겠다"…민주당, '자료 제출' 요구하나
"사과한다고 2030 마음 열겠냐"는 조국에 "이래서 사면 안돼" 우재준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