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인 필라테스 전문강사, '미시즈 글로브 한국대표 선발 심사위원' 활약

입력 2025-08-16 12:04:43

"각자의 삶에서 용기 있게 도전하는 여성들의 이야기 응원"

포항 아이코어 센터 정아인 대표가 지난 8일 건국대에서 열린
포항 아이코어 센터 정아인 대표가 지난 8일 건국대에서 열린 '2025 미시즈글로브 코리아' 심사위원으로 참가했다. 포항 아이코어 센터 제공.

경북 포항에서 골프 필라테스 전문강사로 활동 중인 정아인 아이코어(I-Core) 센터 대표가 '2025 미시즈 글로브 (Mrs Globe) 코리아 2025 한국대표 선발전'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선발전은 세계적 미인대회 한국 대표를 선발하기 위해 지난 8일 건국대학교에서 한국미인대회조직위(KBO) 주최로 열렸다.

이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정 대표는 이날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이력을 가진 재능 있는 미녀들의 심사를 진행했다.

그는 '2024 미시즈 코리아 탤런트상'을 수상했으며, USGTF-KOREA(미국 골프지도자 연맹 한국지부) 인증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골프 필라테스 전문강사로 폭넓게 활동 중이다. 골프와 필라테스를 융합한 웰니스 프로그램은 체형교정과 기능 회복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정아인 대표는 "2025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라는 뜻깊은 무대에 심사위원으로 함께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이 무대는 단순히 아름다움을 겨루는 자리가 아니라, 각자의 삶에서 용기 있게 도전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응원하는 장"이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참가분들에게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