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토) 오후 5시, 달서아트센터 청룡홀
달서아트센터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록 밴드 네미시스(Nemesis)의 대구 단독 콘서트를 오는 8월 23일(토) 오후 5시,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개최한다.
1997년 결성해 2005년 정규 1집 '베르사이유의 장미'로 데뷔한 네미시스는 클래시컬한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 보컬 노승호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진 음악으로 한국 록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드라마틱 록'과 '클래시컬 팝 록'이라는 독창적 장르를 정립하며 20여 년간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견고히 다져왔고 변함없는 색채와 완성도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네미시스는 지난 2019년 정규 4집 'White Night'으로 K-인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고, 2024년 12월에는 싱글 '에필로그'를 발표하며 꾸준한 창작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국내를 넘어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대구 공연에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곡들을 중심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묵직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극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밀도 높은 연주와 드라마틱한 전개, 그리고 특유의 서정성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교차하는 순간들은 록 음악을 즐겨 듣는 관객은 물론,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깊은 울림을 전한다. R석 5만원, S석 3만원. 문의 053-584-8719, 8720.
댓글 많은 뉴스
김금혁 "반중(反中)시위 지적? 중국 비위 맞춘다고 국민 입에 자물쇠 채운 李" [일타뉴스]
"윤미향 광복절 사면? 조두순 어린이날에 사면한 격" 개혁신당 비판
50일간 현장 단속…중대재해법 '과잉' 논란 재점화
"탈의실 아내 몸 훤히 보여"…경북 유명 호텔, 女사우나 노출 논란
[날씨] 8월 12일(화) "대체로 흐리고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