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 '키즈 패밀리 페스타' 두 번째 무대
인기 뮤지컬 다섯 번째 시리즈…전석 무료 공연
서구문화회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마련한 '키즈 패밀리 페스타'의 두 번째 무대, 어린이 뮤지컬 '엄마 까투리는 슈퍼맘'이 오는 9일(토) 오전 11시,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열린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 뮤지컬 예매 분야와 KOPIS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기록한 인기 뮤지컬 시리즈 '엄마 까투리'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모성애를 주제로 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감동을 전한다.
작품은 체리를 얻기 위해 애쓰는 엄마 까투리와 이를 걱정하는 아기 꺼병이들의 따뜻한 가족 에피소드가 중심이다. 숲속을 연상시키는 무대 디자인과 음향, 조명, 영상 등 입체적인 연출 효과가 음악·안무와 어우러졌다.
출연진으로 배우 김현태, 박애림, 강정민, 전혜진, 백지연, 황윤하, 강유진 등이 출연하고, 무대에 이석호, 음향 박영신, 조명 정일만, 영상 이종성이 참여했다.
티켓 예매는 6일(수)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2023년 이전 출생자부터 관람 가. 1인 4매까지 전석 무료.

댓글 많은 뉴스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이재명 "말 안하니 진짜 가만히 있는 줄 알아, 치아도 흔들려"…관세협상 침묵 이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