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이 국내외에서 활동할 대학생 봉사단을 모집하며 청년세대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S는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베트남 하이퐁과 인도네시아 보고르 지역 초등학교에서 활동할 'LS 해외봉사단 28기' 대학생 지원자를 31일까지 모집한다. 파견 예정인 봉사단은 현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과학 교실과 예체능 활동, 위생 교육 등을 진행한다. 베트남에서는 현지 대학생과 협력해 컴퓨터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노후 시설 개보수, 문화공연 등 교류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해외봉사단은 2005년 시작해 올해로 19년째를 맞았으며, 그간 1천여 명 이상의 대학생과 임직원이 개발도상국의 교육환경 개선과 문화교류 활동에 참여해왔다.
이와 함께 LS는 전국 9개 사업장 인근 지역 초등학생 180명을 대상으로 하는 과학 실습 교육 프로그램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 21기'에도 대학생 멘토를 모집한다. 선발된 멘토들은 7월 16일부터 8월 27일까지 각 지역별로 참여해 아동 대상 과학실습 및 문화체험 수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는 2013년부터 시작된 아동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과학 교육을 통해 돌봄 사각지대 해소와 아동의 진로 탐색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LS 관계자는 ''청년세대와 함께 미래세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젓가락 발언'에 이재명 입 열었다…"입에 올릴 수 없는 혐오, 부끄럽다"
대구 찾은 이석연 민주당 선대위원장 "이재명 뭐 잘못했길래 이렇게 푸대접 하나"
김문수+이준석 50.7%〉이재명 46.5%…거세지는 보수 단일화 요구
이준석 "추락만 남은 김문수…나만 이재명 잡는다" 단일화 데드라인 D-1 빨간불
"文 욕보였다" "반역"…'김문수 지지' 이낙연에 민주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