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인디제이 '행복한 8.8DAY' 개최 및 야구 입장권 기탁

입력 2025-05-20 15:33:29

(주)행복인디제이(대표 이종찬)는 오는 29일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취업지원 및 사회공헌 행사인 '행복한 8.8DAY'를 윤성컴퓨터디자인아카데미(대표 노진숙), YBM어학원동성로(원장 이승희)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행복인디제이와 윤성컴퓨터디자인아카데미, YBM어학원동성로는 행사에 앞서 지난 15일 달서구자원봉사센터 우수 봉사자 및 임직원을 위해 프로야구 입장권 100매를 기탁했다.

㈜행복인디제이 이종찬 대표는 "이번 티켓 기부는 지역사회 발전의 숨은 주역인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의 노고에 작지만 의미 있는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이번 행사가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야구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달서구 자원봉사센터 강병걸 센터장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며, 기부받은 티켓은 자원봉사자들의 사기 진작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행복한 8.8DAY' 행사는 오후 1시부터 라이온즈파크 광장에서 진행되며, 현장에는 수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업훈련기관, 대학교 등 총 14개 기관이 참여한다. 야구경기 관람 방문객을 대상으로 국민취업지원제도 등 구직상담 및 스탬프이벤트, 지문적성검사, 취업타로, 무료 사진 촬영, 홍보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