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성공 기원으로 후원
매일신문 구미 자문위원회는 28일 구미시청에서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금 1천만원을 구미시체육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은 오영환 매일신문 구미 자문위원회 회장, 김장호 구미시장,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후원금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지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 구미시 및 지역 기업들의 글로벌 이미지 제고를 위해 사용된다.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은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매일신문 구미 자문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남은 기간동안 대회가 차질없이 개최되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오영환 매일신문 구미 자문위원회 회장은 "기초지자체 최초로 진행되는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가 구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한다"며 "매일신문 자문위원회가 대한민국 스포츠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후원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앞으로도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뜻깊은 후원에 감사드리고, 소중한 마음들을 담아 구미시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안철수 "한덕수는 출마 포기, 김문수·한동훈은 결단해야"
'국힘 지지층·무당층' 선택은? 김문수 29.2% 홍준표 21.4% 한동훈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