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NOL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국제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2주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 국제선 노선 항공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할인 대상 노선은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와 베트남 나트랑, 다낭,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베이 등 여행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구성됐다.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5일까지 이어지는 'NOL 페스티벌' 기간 동안 여행, 스포츠, 공연 등 여가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NOL'은 '다채로운 경험으로 나의 여정을 새롭게'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 속 여가 경험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 페스티벌은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여가 전문성과 플랫폼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안철수 "한덕수는 출마 포기, 김문수·한동훈은 결단해야"
'고향 까마귀' 이재명, TK민심 흔드나…민주, 25% 이상 득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