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 최초로 미국 VUIM AI융합 경영학 명예박사
아이넷방송그룹은 박준희 회장이 18일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 모스크바홀에서 버지니아 통합의학대학원(VUIM: Virginia University of Intergrative Medicine) Jane Kim 창립이사장으로부터 한국에서 최초로 미국 버지니아 통합의학대학원 AI융합 경영학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한국 노벨상 수상자 발굴을 위한 과학기술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헌신적 지원과 사회, 경제, 봉사, 교육 등 많은 분야에서 탁월한 식견과 능력, 모범적인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미국 버지니아 통합의학대학원은 지난 2004년 미국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지역에 설립된 대학교로 미국 연방정부 교육부 산하 한의학 및 한의약 인증위원회(ACAHM)의 최초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이다. 침술, 한약 및 통합의약 석·박사 과정을 제공하며, 근거중심 연구 등으로 미국 내 통합의학 교육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의학대학으로 버지니아주, 매릴랜드주, 조지아주 세 곳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박준희 회장은 동의대에서 이학박사 학위, 경기대 정치전문대학원에서 정치학 박사, The Open International University에서 매스커뮤니케이션 명예박사를 취득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헌재재판관 지명 위헌 논란…한덕수 대행 역풍 맞나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