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체험거리로 청소년의 일상 스트레스 해소
대구 달성군청소년센터는 지난 29일 유가읍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지역 청소년 및 주민 300여 명을 대상으로 올해 청소년어울림마당의 시작을 알리는 'Hi 달성! Hi 어울림마당!'을 운영했다.
이날 활동은 어울림마당 기획단 청소년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6종의 체험부스, 알쏭달쏭 상식퀴즈, 청소년센터 홍보 이벤트, 과자 교환소로 구성됐다.
어울림마당 기획단장 강혜주(비슬고 2학년) 학생은 "어울림마당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웃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다"며 "2025년도 어울림마당이 더욱 알차게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달성군청소년센터 신성진 관장은 "청소년이 지역 안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경험하고 청소년문화의 고유한 가치를 마음껏 표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청소년센터는 이달 중 화원읍 사문진나루터에서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운영할 계획이다. 궁금한 사항은 센터 청소년활동팀(053-670-131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현충원서 또 "예의가 없어" 발언…왜?
홍준표, '개헌' 시사 "내가 꿈꾸는 대한민국은 제7공화국, 탄핵정국 끝나면 국가 대개조 나서야"
박찬대 "한덕수, 4월 1일까지 마은혁 임명 안 하면 중대 결심"
尹 선고 지연에 다급해진 거야…위헌적 입법으로 헌재 압박
'위헌소지' 헌법재판관 임기연장법 법사위 소위 통과…문형배·이미선 임기 연장되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