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규 대구지검 경주지청장,황영애 경주교육장 등 신학기 맞아 화랑중에서 캠페인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경주지역협의회(회장 박인환)는 26일 오전 화랑중학교에서 경주시와 경주교육지원청,대구지방검찰청 경주지청 등과 함께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신학기를 맞아 학교폭력 및 딥페이크 등 사이버 범죄를 예방하고 건강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대구지방검찰청 경주지청 최명규 지청장과 경주교육지원청 황영애 교육장, 경주시 남미경 시민복지국장,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등 70여명이 참여해 홍보물을 나눠주며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최명규 대구지검 경주지청장은 "청소년 문제는 가정이나 학교에서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 관계 기관과 시민사회단체가 함께 지혜를 모으고 힘을 합쳐 노력해야만 가능하다"면서 "주위의 적극적인 관심과 사랑을 모아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검찰에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기관들은 앞으로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계발과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기로 뜻을 모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현충원서 또 "예의가 없어" 발언…왜?
민주당 권리당원의 외침 "전국이 불타는데 춤 출 때냐"
박찬대 "한덕수, 4월 1일까지 마은혁 임명 안 하면 중대 결심"
"국무위원 전원 탄핵?…행정부 마비, 민란 일어날 것" [일타뉴스]
홍준표, '개헌' 시사 "내가 꿈꾸는 대한민국은 제7공화국, 탄핵정국 끝나면 국가 대개조 나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