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팔달동에 있는 동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24일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 부문'에서 4년 연속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 부문'은 국내 교육 시장 성장과 함께 교육 서비스 질적 향상을 도모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교육 시설을 대중에게 알리는 취지로 매년 진행된다.
이번 평가는 지난 2024년 10월부터 11월 사이 포털사이트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사전 조사를 실시한 뒤 ▷시설 편의성 ▷성취 만족도 ▷상담 및 소통 만족도 ▷교육의 체계성 ▷교사의 전문성 ▷전반적 평가 등 6가지 기준으로 상위 0.23% 이내의 우수 교육 시설을 선정했다.
동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여섯 가지 부문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대구 유일 직업/기술(운전) 부문 우수 업체로 선정되며 4년 연속 우수 업체 선정 기록을 세웠다.
한편, 동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여러 시간대의 1·2종보통, 1종대형, 대형견인차, 소형견인차, 2종소형, 원동기 등 면허 취득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통학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아울러 수익금 일부를 매일신문 '이웃사랑' 캠페인과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등에 기부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조기 대선 시 시장직 사퇴…내가 집권하면 TK현안 모두 해결"
전국 곳곳 이어지는 '탄핵 반대' 목소리… 이번엔 대전서 '윤 탄핵 반대' 세력 집결
'탄핵 반대' 대전 집회, 30만명 예상…매일신문 전한길 강사 연설 등 현장 생중계
[단독] 국가보안법 전과자, 국회에 몇 명이나 있을까?
신평 "한동훈, 키워준 尹 배신…탄핵소추·구속 방아쇠 당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