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거창공장, 남하면 공유 냉장고에 김치 후원

입력 2025-02-24 16:48:11 수정 2025-02-24 17:15:42

볶음 김치 100g×200개, 12만 원 상당 정기적 기부 약속

(주)대상 종가 거창공장(공장 장 윤 정수)에서 남하면(면장 이 지은) 공유 냉장고에 볶음 김치 등 기부를 약속했다.남하면 재공
(주)대상 종가 거창공장(공장 장 윤 정수)에서 남하면(면장 이 지은) 공유 냉장고에 볶음 김치 등 기부를 약속했다.남하면 재공

(주)대상 종가 거창공장(공장장 윤정수)은 남하면(면장 이지은) 공유 냉장고에 볶음 김치 등 12만원 상당을 정기적으로 기부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기부된 볶음 김치는 남하면행정복지센터가 운영 중인 '행복이 남하도는 냉장고(남하면 공유 냉장고)'에 비치해 공유 냉장고 이용 주민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윤정수 공장장은 "지역사회가 조금 더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한마음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남하면장은 "행복이 남하도는 냉장고에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정기적인 김치 기부를 약속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더 살기 좋은 남하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대상은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이라는 사회 공헌 슬로건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매년 김치를 후원하며 지역민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