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는 오는 2월 25일까지 캐논갤러리에서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KFPA)와 함께 'THIS IS FASHION PHOTOGRAPHY 2024'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은 이 전시는 한국 패션 사진 산업의 발전과 아티스트 지원을 목표로 지난 2000년부터 매년 개최돼왔다. 이번 전시에서는 총 21명의 패션 사진가가 촬영한 약 57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사진마다 각기 다른 시선과 스타일이 녹아 있어 관람객들에게 한국 패션 사진의 깊이와 다양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와 함께 지난 15일 저녁에는 패션 사진계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패션사진가의 밤'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사진 작가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모델 등 패션계 각 분야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트렌드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 해 동안 뛰어난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을 시상하는 '올해의 아티스트' 시상식도 진행됐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패션 사진가들이 보여주는 창의적인 시각과 새로운 패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라며 "한국 패션 사진 산업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딱풀 공문" 공수처 관저 출입 공문 위조 의혹…공수처 "위조 NO"
권영세 "尹 체포, 대한민국 법치주의 흑역사로 기록될 것"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
정진석 "경찰·공수처, 尹 남미 마약 갱단 다루듯…방어권 보장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