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연말 맞아 장애인 복지시설에서 나눔 활동 펼쳐

입력 2024-12-23 13:05:22 수정 2024-12-23 14:18:00

청호나이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 활동 단체사진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 활동 단체사진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의 사내 봉사단체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지난 20일 서울 성프란치스코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성탄 행사를 진행하며 연말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여성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전달하고, 오르골과 케이크 제작 활동을 함께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참석자들과 식사를 함께하며 교감을 나눴다.

성프란치스코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여성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복지사업과 지역 소외계층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복지시설로, 청호나이스는 지속적으로 이곳과 협력하며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함이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이외에도 김장 나눔 행사 후원, 환경보호 활동 등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