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맥산업협회가 지난 20일 수성호텔 컨벤션홀에서 '2024 한국치맥산업협회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치맥페스티벌 발전의 주역을 격려하고 노고를 기리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대구치맥페스티벌 김범일 조직위원장, 대구시 정장수 경제부시장을 비롯해, 협회원 및 각계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치맥산업협회 협회장이자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은 2024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노력한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장학금 1억원을 기탁해 총 32명의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2018년부터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노력하는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왔다.
한국치맥산업협회 관계자는 "협회의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25년에도 대구치맥페스티벌을 대한민국의 대표 여름축제로 발전시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내 인생 최고 공연" 보수단체 심기 건드린 이승환, 구미 공연 어떻게 되나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김용현, "탱크로 밀어버려" 주장한 추미애 고소…"반국가 세력의 거짓 선동"
부정선거 알레르기 반응 세력, 도대체 왜? [석민의News픽]
선관위의 현수막 이중잣대? '與의원 내란공범' 허용 VS '이재명은 안돼'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