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역내 기관·단체장 및 상공인 등 200여명 참석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는 18일 김천 탑웨딩타운에서 '2024 상공인 송년의 밤' 송년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김천상의는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 상공인의 마음을 담아 김천복지재단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각 1천만원씩 모두 2천만원의 희망나눔 성금을 기탁했다.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힘써온 지역 기업 대표를 대상으로 표창도 이어졌다.
박은하 코오롱이앤피㈜본부장(김천시장 표창)을 비롯해 김재덕 농업회사법인 햇빛촌㈜ 대표이사(김천시의회 의장 표창), 이기양 김천유통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송언석 국회의원 표창), 소영섭 iM뱅크 김천지점장(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이 표창을 받았다.
또 하광헌 김천시 투자유치과장, 박정숙 김천세무서 징세과장, 최준영 김천소방서 소방사 등 지역기업의 성장과 김천경제 활성화에 힘쓴 유관기관 및 임직원에게도 김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이 전해졌다.
더불어 김천상공회의소 장학회를 통해 선발된 지역기업 근로자의 고등학생 자녀 9명에게 장학증서와 각 8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용우 김천상의 회장은 "내년 경기 상황이 녹록치 않겠지만 상생과 협력을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룰 것"이라며 "지혜의 상징인 푸른 뱀의 해인 을사년에는 긍정적인 변화를 맞이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안용우 김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최순고 김천시 부시장, 김대중 김천세무서장, 김우중 한국노총 김천지부의장, 심인향 김천시 여성기업입협의회장, 윤옥현 김천대학교 총장, 정광영 국민연금관리공단 김천성주지사장, 김재삼 김천고용센터소장, 시·도의원 등 지역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기업체 대표 및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우리는 계엄에 찬성한다고 아무도 말한 적 없다, 전쟁 중 이탈자 참수 원칙"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조국, 수감 하루 만에 '옥중 서신'…"담요 위 잠자리, 어깨와 등 배겨"
유승민, '한동훈 배신자론'에 "박근혜 탄핵 때 배운게 없다"
[조두진의 전당열전] 윤 대통령 탄핵 찬성한 국민의힘 의원들은 군자이고 싶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