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소통, 군정 소식 다양한 정보 제공
경북 칠곡군은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군정 소식 및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2025년 칠곡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칠곡군 SNS 서포터즈는 2025년 1월부터 12월까지 칠곡군의 축제, 자연, 관광지,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발굴하고, 이를 SNS를 통해 널리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모집인원은 일반 부문 10명과 영상 부문 5명이다. 현장 취재와 기사 작성이 가능하고 글쓰기와 사진·동영상 촬영에 능숙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위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군수 표창도 주어진다.
지원 방법은 칠곡군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마감은 오는 25일까지다. 최종 합격자는 29일 칠곡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SNS 서포터즈는 군정 홍보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군민들의 활발한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며 "칠곡군의 다양한 매력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동상에 밀가루 뿌리고 계란 던지고…영남대 총동창회 "고발 조치"
집들이 온 친구 남편이 잠든 사이 성추행…친구와 남편은 '외도' 정황까지
작성자명 '한동훈', 尹 부부 비방글 올린 범인 잡는다…경찰 수사 착수
[속보]이재명, 아내 1심 선고 직전 "죽고 싶을 만큼 미안…혜경아, 사랑한다"
'박정희 동상 오물 투척' 수사 착수…어떤 혐의 적용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