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진심이지 유니버스' 마케팅 전개
마케팅 첫 번째 주인공 유튜버 원지 발탁
최고 이율 연 4.5% 적용 '세븐적금' 홍보
iM뱅크(아이엠뱅크)가 여행 유튜버 '원지' 등과 손잡고 '진심이지 유니버스' 마케팅을 전개한다. iM뱅크는 2일 마케팅 첫 번째 주인공인 유튜버 원지와 함께 제작한 스페셜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진심이지X세븐적금 with 원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지는 구독자 약 97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원지의하루'를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다. iM뱅크 관계자는 "평소 자기만이 할 수 있는 것을 찾고, 모험을 꿈꾸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진심을 다하는 모습에 주목해 첫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제작한 영상은 티저 형식의 예고편과 본편 등 2편이다. iM뱅크는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iM뱅크 앱을 통해 '진심이지X세븐적금 with 원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븐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지의 진심이 보이는 클럽'(팬미팅) 초대권(77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1천명) 등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세븐적금은 매주 자동이체로 납입하는 7개월 만기 자유적금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으로 가입할 수 있다. 기본 이자율은 연 4.0%, 최고 이자율은 연 4.5%다. iM뱅크 관계자는 "다양한 플랫폼,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구시민들 앞에 선 '산업화 영웅' 박정희 동상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