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이재만)는 30일 구미 금오산도립공원 일원에서 12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단합 추계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세무사회 구광회 감사, 김준현 이사와 대구지방회 역대 회장을 지낸 김종구·김영봉·최상백 고문, 류영애·서정철 부회장 등이 참석해 덕담과 격려를 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금오지 힐링 올레길 산책과 금오산 주변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지며 회원들 간 친목 도모와 화합된 분위기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만 회장은 "매일의 일상에서 벗어나 회원님들과 함께 자연에 나와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참석한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세무사회 김선명 부회장은 축사에서 "그간 공인회계사에게만 허용되던 민간위탁 기관의 사업비 결산서 검사를 세무사도 수행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앞으로도 회원의 뜻과 이익, 세무사제도 발전에 도움이 되는 자랑스런 세무사 공동체가 되겠다"고 했다.
중식 후 1부 공식 행사와 밀라노 예술단의 축하공연에 이어 2부는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국힘, '한동훈·가족 명의글' 1천68개 전수조사…"비방글은 12건 뿐"
대구경북 대학생들 "행정통합, 청년과 고향을 위해 필수"
"죽지 않는다" 이재명…망나니 칼춤 예산·법안 [석민의News픽]
사드 사태…굴중(屈中)·반미(反美) 끝판왕 文정권! [석민의News픽]
"이재명 외 대통령 후보 할 인물 없어…무죄 확신" 野 박수현 소신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