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 주식회사, 굿네이버스에 저소득 가정 아동 후원금 전달

입력 2024-10-24 10:36:56

대구·경산 지역 성장키트 및 장학금 후원

23일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에스엘㈜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 제공
23일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에스엘㈜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 제공

23일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에스엘㈜와 함께 대구·경산 저소득 가정 아동 300명을 위한 성장키트 및 장학금 지원으로 5천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장 키트인 '사랑나눔(Share Love) 키트'는 여아 생리대 등 11종, 남아 신체활동용품 등 9종으로 구성됐으며, 에스엘 임직원 45여명이 포장활동에 참여해 제작했다. 또한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에스엘 후원금을 바탕으로 경제적 상황이 열악한 가정에 '사랑나눔 장학금' 총 50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에스엘은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사랑나눔 키트를 제작해 전달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매년 2차례 저소득 아동 건강권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다.

김성민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지역 대표 기업인 에스엘에서 아동의 건강권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후원과 봉사에 동참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에스엘과 같이 좋은 이웃으로써 행복을 나누는 기업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충곤 에스엘 회장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동들이 성장 과정에서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했다.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대구경북 지역 내 나눔에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은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053-427-514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