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지역 어린이집 2곳에 교육 지원금 지원
지역 사회 유대 강화…ESG 경영 실천
자화전자㈜가 지역 유아 교육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5일 구미 동아·우리 어린이집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미동아어린이집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자화전자는 두 어린이집에 교육 지원금을 제공하고, 두 어린이집은 자화전자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유아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두 어린이집은 자화전자의 지원을 통해 다양한 교육 혁신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구미동아어린이집은 '환경 보존 프로젝트'를 통해 유아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우리어린이집은 '과학 창의력 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아이들이 과학적 사고와 창의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구미동아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협약은 지역 유아들의 성장과 미래를 위한 장기적인 투자"라며 "아이들이 미래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자화전자는 지역 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는 동시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김성현 자화전자 노사협력팀장은 "이번 협약이 지역 유아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구미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미 지역 내 다른 교육 기관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기업과 지역 사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부동산 침체 속에서도 대구 수성구 재건축 속도…'만3' 산장맨션 안전진단 통과
이재명 "한동훈, 보자고 말만 해…당대표회담 감감무소식"
[조두진의 인사이드 정치] 열 일 하는 한동훈 대표에게 큰 상(賞)을 주자
한동훈, 당대표 취임 100일 "尹 정부 성공, 누구보다 바란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