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50세대 선착순
경북 예천군과 한자녀더갖기운동 예천군협의회은 오는 16일까지 '가족 미션 트레킹' 참가할 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10일 예천군에 따르면 가족 미션 트레킹은 오는 19일 삼강문화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날 열린 행사에서는 ▷가족 인생샷 찍기 ▷보물찾기 ▷추억의 뽑기 ▷느린우체통 엽서 쓰기 ▷민속놀이 체험 등 가족들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버블쇼, 마술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해 참여하는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예천군에 주소를 두고 있으며, 10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대상을 기준으로 50세대를 선착순 모집한다. 참여신청은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예천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jipaly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하미숙 예천군 기획예산실장은 "이번 가족 미션 트레킹 행사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가족 모두가 즐기는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하는 육아'하는 인식에 대해 깨닫고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이재명 신년사 "절망의 늪에 빠진 국민 삶…함께하겠다"
"주권침탈세력과 반국가세력 준동으로 대한민국 위험, 끝까지 싸울 것" 尹 지지자들에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