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산을 위한 터보 부스터! 채권 투자 이벤트' 10월 31일까지 진행
삼성증권은 국내 장외채권 또는 미국 국채를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진행되는데, 첫 번째 이벤트는 장외채권 또는 미국 국채 순매수 누적 금액별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단, 만기가 오는 2025년 1월 1일 이후 채권만 참여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첫 번째 이벤트는 진행되는 동안 누적으로 국내 장외 채권 및 미국 국채 온라인 순매수 금액이 1천만원 이상이면 1만원, 5천만원 이상이면 5만원, 1억원 이상이면 10만원, 3억원 이상이면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올해 최초로 자산 3억원을 달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착순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한 후,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채권을 매수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추가적인 금리 변동 가능성이 상존하고 있는 가운데, 채권 투자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내 인생 최고 공연" 보수단체 심기 건드린 이승환, 구미 공연 어떻게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