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성주 근무·거주 만 24~44세 미혼남녀 대상
1차 접수 20까지, 2차 접수 30까지 공개 모집
경북 고령군은 연애&결혼 의향이 있는 미혼남녀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나이스 투 밋 유 ! 고령♥성주 '커플매칭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미혼남녀 커플매칭 행사는 고령군과 성주군이 합동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고령, 성주 두 지역에 근무·거주하는 미혼남녀가 대상이다. 인접한 지역내에서 짝을 찾을 수 있는 선택의 기회를 제공해 원거리 만남(일명'롱디')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선택의 폭은 넓히는 장점이 있다.
행사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5회로 나눠 미혼남녀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수별로 MZ세대가 선호하는 커플 체험 프로그램을 주제로 첫인상 코치, 연애&결혼 특강, 커플게임, 1대1 스피드 매칭 토크 등 커플매칭률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1~3기 참여자 전체 모임도 1회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고령, 성주에 근무·거주하는 만 24~44세의 신분이 확실하고 직업안정성이 있는 미혼남녀로 1차 접수는 오는 20까지, 2차 접수는 오는 30까지 공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고령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구체적인 행사내용 및 참가신청서와 제출서류를 확인하고,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번 행사로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이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해 좋은 짝을 만나 사랑의 결실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