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럭,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서 스트레칭 마사지기 슈퍼데모 행사 진행

입력 2024-08-13 17:47:21

사진= 클럭 제공
사진= 클럭 제공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클럭(Klug)이 자사의 인기 제품인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중심으로 코스트코 양재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약 5주간 슈퍼데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클럭의 대표 제품인 '스트레칭 마사지기'의 온열 기능을 갖춘 울트라 버전과 기본 클래식 버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코스트코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온·오프라인 통틀어 최적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누워만 있어도 전신을 풀어주는 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끌었다. 목부터 골반까지 7가지 스트레칭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해 운동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동과 보관이 용이해 좁은 공간에 거주하는 젊은 세대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데일리앤코의 이해숙 대표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코스트코 행사를 통해 전국의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클럭의 코스트코 슈퍼데모 행사는 8월 12일부터 25일까지 고척점과 상봉점에서,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하남점과 양재점에서, 9월 9일부터 22일까지 광명점과 일산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