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노출사진에 '좋아요' 누른 양궁 김제덕…"실망이다" 악플 세례

입력 2024-08-08 06:40:22

걸밴드 QWER 쵸단 SNS 계정 팔로우 후 사진에 좋아요
"사진 볼 시간에 양궁 연습이나 해라" 때아닌 악플 봇물
김제덕 옹호 댓글도 "인플루언서 팔로우하는 게 죄냐"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김제덕이 쵸단의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노출이 심한 사진에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김제덕이 쵸단의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노출이 심한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공유됐다. SNS 캡처

2024 파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양궁 국가대표 김제덕이 악플 세례를 받고 있다.

걸밴드 QWER 쵸단의 SNS(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고 노출이 심한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이유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김제덕이 쵸단의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노출이 심한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공유됐다.

해당 게시물을 본 일부 누리꾼은 김제덕을 비난하고 나섰다.

이들은 "노출 심한 사진을 공개적으로 팔로우하다니", "사진 볼 시간에 양궁 연습이나 해라", "순수해보였는데 실망이다" 등의 부정적인 댓글을 남겼다.

김제덕이 좋아요를 누른 사진은 QWER 멤버 쵸단이 반팔 티셔츠와 흰색 비키니 팬티를 입고 다리를 드러내고 있다.

김제덕이 일부 누리꾼에 공격을 받고 있다는 소식을 알려지자, 반대로 김제덕을 옹호하는 의견을 담은 게시물과 댓글이 공유되기도 했다.

그를 옹호하는 이들은 "인플루언서 팔로우하는 게 죄라도 되냐", "선 넘는 댓글들 전부 법적 대응해달라" 등의 읜견을 내비쳤다.

한편 김제덕은 지난달 30일 진행된 2024 파리 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전에서 프랑스를 꺾고 우승하면서 김우진, 이우석과 함께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