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대구 하나로마트 성서점서 우수 농산물 홍보 및 가시오이 특판

입력 2024-04-29 16:43:32 수정 2024-04-29 16:57:57

대구 편입 1주년 및 오이데이 기념 가시오이 특별 판매

대구 군위군은 성서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대구 편입 1주년을 기념하는 오이데이 행사를 열었다. 군위군 제공
대구 군위군은 성서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대구 편입 1주년을 기념하는 오이데이 행사를 열었다. 군위군 제공

대구 군위군은 내달 6일까지 성서농협 하나로마트 대구 편입 1주년과 오이데이를 맞아 우수 농축산물 홍보 행사를 연다.

앞서 지난 26일 열린 우수 농산물 특판 행사는 군위군과 군위군조합공동법인이 주최·주관하며, 김진열 군위군수를 비롯 농협 조합장, 군위 오이협의회 임원 등 30여 명과 대구광역시 경제국장 등 대구시 관계자도 참여해 군위군 대구 편입 1주년 축하 및 농산물 홍보 행사에 동참했다.

행사에 앞서 군위군은 하나로마트 성서점 마트 회원 2만 여 명을 대상으로 전단지 및 문자를 발송, 홍보한 데 이어 가시오이 2천 봉지를 990원에 할인 판매했다.

오이 할인행사는 내달 2일 오후 3시에도 진행된다.

군위 가시오이는 지역적으로 적합한 기후조건으로 색깔이 진하고 단단하며 아삭한 식감과 향이 좋고, 비타민C와 칼륨 및 무기질이 풍부해 체내 노폐물과 중금속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며, 숙취해소 및 탈수현상 완화에도 탁월하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군위군 대구 편입 1주년에 맞춰 대도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우수 농축산물을 통해 도농 상생의 장을 마련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