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근, 총선 출마 선언…"앞으로 4년 폭발적 성장 기대"

입력 2024-03-12 14:01:42

구자근 국민의힘 의원(구미갑)이 12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앞에서 출마를 선언했다. 구자근 의원실 제공
구자근 국민의힘 의원(구미갑)이 12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앞에서 출마를 선언했다. 구자근 의원실 제공

구자근 국민의힘 의원(구미갑)은 12일 4·10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구 의원은 이날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일 잘하는 도시 구미에는 반드시 일 잘하는 구미사람 구자근이 필요하다. 지난 4년 동안 구미 경제 재도약을 위해 발판을 마련했고, 앞으로의 4년은 더욱 폭발적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이라고 감히 말씀드린다"며 "구미를 닮은 저 구자근은 재선 의원이 돼 시민이 맡겨 주신 사명을 묵묵히 따르고 압도적인 성과로 보답하려고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공약으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별관 신축 및 고층 산단 랜드마크 건립(근로자 임대주택, 산업역사박물관 추진) ▷신구미대교 건설 ▷구미보세장치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변화 ▷물 순환형 복합 리조트 유치 ▷전선지중화 사업 및 소상공인 사업지원 ▷금오지 로봇분수 조성 ▷금오산 케이블카 연장 설치 등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구 의원은 "재선 국회의원 구자근과 함께하는 4년은 모두에게 각인될 영광의 순간이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구자근
구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