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을 새롭게 재해석 한 '미스 디올 미니 미스 (Miss Dior Mini Miss) 솔리드 퍼퓸'을 선보였다.
실용적인 사이즈로 간편한 휴대성을 갖춘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산뜻하고 부드러운 스파클링 플로럴 향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총 두 가지 솔리드 퍼퓸의 형태로 담아냈다.
디올의 꾸뛰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미스 디올의 컬러를 입은 아이코닉 하운즈투스 패턴이 직조된 케이스에 담긴 새로운 향수는 미스 디올의 향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향수를 뿌린 후 미니 미스를 덧발라 주면 미스 디올의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을 더욱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디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투명한 타입의 솔리드 퍼퓸은 미스 디올의 다채로운 세계로 우리를 초대하는 동시에 감각을 만족시키는 빛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을 포함한 모든 미스 디올 향수는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성동 "김문수, 알량한 후보자리 지키려 회견…한심한 모습"
홍준표, 尹·한덕수 맹공 "김문수 밀어줘 나 떨어트리더니…"
[정진호의 每日來日] 한 민족주의와 두 국가주의, 트럼프 2기의 협상카드는?
'이재명 파기환송심' 대선 이후로 연기…"6월 18일"
한덕수 "김문수, 약속 지켜야…사실 아닌 주장 계속되면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