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가 샤퀴테리 전문점 '소금집'과 협업해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를 활용한 밀라이프(Meal Life) 캠페인 일환 연말 한정판 패키지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금집은 2016년 개점 이래 샤퀴테리를 국내에 널리 알린 곳으로, 특히 203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핫플'로 유명하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봄베이 밀라이프 패키지는 봄베이 사파이어 진 750ml 한 병, 전용 벌룬 글라스 1개, 소금집 샤퀴테리 트리오, 솔티드 카라멜, 스모크드 아몬드, 그리고 플레이팅을 위한 미니 우드 도마와 커트러리 세트가 포함되어 있어, 홈파티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성수동 소금집델리 성수도원점에서만 6만원대에 판매되며, 판매 기간 동안 소금집델리 메뉴에서 봄베이 사파이어의 시그니처 진토닉도 맛볼 수 있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밀라이프 패키지를 이용하면 연말과 연초에 진행되는 다양한 모임에서 쉽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봄베이 진토닉과 소금집 샤퀴테리의 페어링으로 새로운 맛의 조화를 경험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공세종말점 임박?…누가 진짜 내란범! [석민의News픽]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홍준표 "조기 대선 시 나간다…장이 섰다" 대선 출마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