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중소기업협의회·경운대, 제27회 경영혁신 CEO 세미나 개최

입력 2023-11-24 15:15:48

권종화 LIG넥스원 본부장 초청 특강 가져

지난 22일 열린 제27회 경영혁신 CEO 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미중소기업협의회 제공
지난 22일 열린 제27회 경영혁신 CEO 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미중소기업협의회 제공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회장 송원호)는 22일 구미 호텔금오산 컨벤션센터에서 경운대와 공동으로 '제27회 경영혁신 CEO세미나'를 열었다.

협의회 측은 행사에 권종화 LIG넥스원 전무(PGM생산본부장)를 초청, '방위산업과 4차 산업혁명'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 김호섭 구미 부시장, 김동제 경운대 총장, 장세구 구미시의회 부의장, 황병관 한국 폴리텍 구미캠퍼스 학장, 이우희 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등 150여 명이 함께 했다.

송원호 구미중소기업협의회장은 "구미가 방산 혁신클러스터와 반도체 특화단지 사업에 선정돼 새로운 산업생태계 활성화의 기틀을 만들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의미있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게 된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기업 경영에 큰 전환점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지난 2002년 지방 최초로 중소기업청 허가에 의해 설립된 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중소기업의 대변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회원사 500여 곳을 두고 있으며 경영·기술·자금·마케팅 등 회원사 발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