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바디프랜드는 리퍼 제품 포함 총 16종의 안마의자 및 마사지 베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할인 대상 품목은 ▶파라오2 블랙 에디션 ▶더팬텀 ▶파라오2 쿨 ▶허그체어 3.0 ▶에이르 등이다.
파라오2 블랙 에디션의 경우 주요 바디프랜드 라운지 40곳에서 체험예약을 통해 방문과 체험이 가능하다. 또 더팬텀(카카오화이트)은 팬텀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GS, CJ, 롯데, 홈앤쇼핑 등에서 방송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렌탈 시 59개월 기준 10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일 년에 단 한 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으며 바디프랜드를 구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코세페는 매년 11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업계가 참여하는 대규모 쇼핑∙관광 행사로, 11월 11~30일 전국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