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11월 쇼핑대전' 참전, 창립 43주년 감사제 전국 동아백, NC아울렛 등 진행

입력 2023-11-06 16:17:13

동아백화점 쇼핑점, NC아울렛 등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 전지점 오는 14일까지 ‘가을겨울 특가상품대전’ 행사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유통업계가 연중 최대 할인 혜택 행사인 '11월 쇼핑 대전'으로 들썩이는 가운데 이랜드리테일도 창립 43주년 감사제를 마련해 행사에 참전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 NC아울렛 등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 전 지점도 오는 14일까지 '가을겨울 특가상품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랜드킴스클럽, 이랜드글로벌 등 유통 계열사와 연합해 오는 8∼14일과 22∼28일 두 차례에 걸쳐 43주년 창립 감사제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역대급 혜택'을 내 건 이번 행사는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전국 44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460여개 패션 브랜드가 1천개의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은 고객이 상품별로 적정하다고 느끼고, 지급 의사가 있는 가격을 뜻하는 '고객 심리가'를 조사해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 해당 가격에 맞는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동광그룹과 협력해 숲과 비지트인뉴욕 브랜드 구스다운, 울·캐시미어 혼방코트를 10만원대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32개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글로벌도 '고객 심리가'에 맞춘 신상품을 같이 내놓는다. 이랜드킴스클럽은 감사제 기간에 삼겹살과 계란 등 장바구니 필수 품목 40여종과 제철 과일을 특가에 판매한다. 김치 브랜드 '종가'와 협업한 포장김치 단독 기획상품과 감귤, 단감 등이 가성비 있게 준비됐다.

이밖에 럭키 드로 행사를 통해 이랜드 통합멤버십 이멤버 회원 중 430명을 선정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애슐리퀸즈 등 이랜드 계열사 브랜드 이용권을 증정한다.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역시 가을겨울 특가상품대전을 통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영·캐주얼 가을겨울 특가상품대전을 비롯해 남성 가을겨울 특별가 초대전과 팬텀·루이까스텔·커터앤벅·와이드앵글·LPGA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가을겨울 고객초대전 및 엘칸토·로사케이·노튼 제화.신변잡화 균일가전, 여성 가을겨울 특가상품초대전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도 더레노마·비꼴리끄·모스코나·이헌영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 가을겨울 특가상품대전과 바찌·맨하탄·콜핑·웨스트우드 등이 참여하는 남성·아웃도어 가을겨울 특별가 초대전 및 제화 균일가대전, 자라·자라키즈·자라홈 등이 참여하는 해외브랜드 자라 창고대개방전 등이 열린다. 이랜드 창립 43주년기념 수성점 단독 특별기획전으로 락앤락 대박 주방용품 300종 최저가 세일 등도 진행한다.

또 대경권지점 모던하우스 전 지점에서는 같은기간 가을겨울 특가상품대전 행사와 감성 풀시리즈 침실 할인행사, 조리도구&도자기식기/조화&아로마/키즈용품 특가행사 등을 진행하며, 대경권지점 식품매장에서는 지점별 단독 한정 특가상품전 등이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