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상의, ‘기업인 동반성장 라운지’ 개소식

입력 2023-09-14 16:29:39

중·소상공인 교류활동 지원 위한 커뮤니티 공간 구축

경산상공회의소는 14일 안태영 회장과 조현일 경산시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산상공회의소는 14일 안태영 회장과 조현일 경산시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인 동반성장 라운지' 개소식을 가졌다.

경산상공회의소(회장 안태영)는 14일 조현일 경산시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기관장, 상공의원, 회원업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인 동반성장 라운지'의 개소식을 가졌다.

기업인 동반성장 라운지는 중·소상공인들이 교류활동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경북도와 경산시, 경산상공회의소가 손을 맞잡고 사업비 5억5천만원을 들여 경산상공회의소 4층에 240㎡ 규모로 라운지, 커뮤니티룸 및 회의실 등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지역 기업인들의 정보교류와 소통공간은 물론, 기업과 지역사회간의 상생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태영 경산상의 회장은 "기업인 동반성장 라운지가 글로벌 비즈니스의 필수요건이 된 ESG 경영시스템 구축과 지역기업의 발전을 위한 구심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기업인 동반성장 라운지가 지역산업의 발전과 경제성장을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