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여개의 패션 브랜드 탐색 경험 개선에 중점, 오는 18일까지 23% 할인 쿠폰 제공
개인화 추천 영역, 테마별 브랜드, 오늘의 타임 특가 등 신설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브랜드패션 전문관인 '직잭 브랜드패션' 전면 개편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 및 발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지그재그는 3천개에 달하는 패션 브랜드가 갖고 있는 스타일 다양성과 브랜드 정체성 등을 이용자가 더욱 빠르고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탐색 경험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개편의 주요 내용은 ▷개인화 추천 영역 강화 ▷테마별 브랜드 노출 ▷오늘의 타임 특가 ▷실시간 베스트 아이템 ▷브랜드 큐레이션/랭킹 영역 확대 등이다.
캐주얼, 디자이너, SPA, 백화점, 글로벌, 스포츠, 이너웨어 등 브랜드를 테마별로 나누고 이용자 개인별 관심 테마에 기반한 브랜드 추천 영역을 강화한다.
기존 인기 브랜드는 물론 신규 입점한 브랜드, 요즘 뜨는 브랜드 등도 골고루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오픈하는 12시간 타임 특가 코너에서는 브랜드 상품을 평균 4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 계절 및 상황별 스타일 가이드, 실시간 베스트 브랜드 및 아이템, 무료 및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 상품 등을 소개한다.
지그재그는 새로워진 브랜드패션 전문관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직잭 브랜드패션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패션 첫 구매 고객에게 23%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미션 수행 시 15% 쿠폰을 제공하는 '숨은 Z골드바 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림만 신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내에서 Z골드바를 찾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5g(1명)', '순금1g(4명)', '맥심골드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브랜드 상의 연합 기획전, 유튜버 '채소'와 함께하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고 지그재그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