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은 씨앤씨팩 류영훈 대표를 그린리더 54호로 위촉했다고 31일 밝혔다.
씨앤씨팩(대표 류영훈)은 플라스틱 용기 및 포장용기 제조 업체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의 보호대상아동들의 안정된 자립준비 환경 마련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어린이재단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54호 그린리더로 위촉된 씨앤씨팩 류영훈 대표는 "지역 내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을 키우며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참여를 통해 아동들을 응원하고 도움을 전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그린리더클럽에 가입해주신 씨앤씨팩 류영훈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그린리더클럽은 지역의 아동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이진숙 방통위원장 직권면직 검토
국힘 '이진숙 면직검토'에 "그 논리면 임은정은 파면"
국민의힘 "728조 내년 예산, 포퓰리즘 가득한 빚더미"
트럼프 빼준 의자에 앉지 않은 李대통령…"경상도 예의"
홍준표, 유튜브 '홍카콜라' 재개…"세상 사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