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적 혁신, 미래주의, 현대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사이에서 사라져가는 경계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MCM 특유의 볼드한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청키한 굽과 반짝이는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인다. 두바이의 높은 빌딩을 표현한 굽 포인트는 스터드로 장식되어 있어 반짝이는 디자인을 뽐내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실버 2가지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움을 한껏 높였다.
여기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지비츠와 MCM만의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더했다.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팔찌 등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린제이 로한은 "오랫동안 두 브랜드를 좋아했던 저에게는 특별한 경험이었고, 두바이에서 캠페인을 촬영한 시간 역시 좋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캐주얼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어떤 경우에도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직접 보면 더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정 지지도 48.3%…50%선 '붕괴'
대통령실, 이진숙 방통위원장 직권면직 검토
"아빠, 왜 돈 준다는 아저씨 뽑았어요?"…이준석이 올린 동영상 화제
[야고부-석민] 여론 조사? 여론 조작?
'대여 투쟁' 단일대오로 뭉치는 국힘…조경태 포용 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