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화성자원봉사단은 16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강당에서 '든든 도시락' 나눔 활동을 펼쳤다.
화성산업과 화성장학문화재단의 후원금으로 마련한 이번 도시락 나눔 행사에서는 이종원 화성산업 회장을 비롯한 화성산업 임직원과 대한적십자봉사회 소속 봉사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해 총 250여 개 도시락을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이종원 화성산업 회장은 "가정의 달 5월에 봉사단원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잠시나마 따뜻한 온정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선한 영향력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앞장서서 진행하겠다"고 했다.
한편, 화성산업과 화성장학문화재단은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통해 대구사랑운동시민회의 이웃사랑 창구 성금 후원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 밖에 2020년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억원을, 2021년과 2022년에는 특별성금 각 3천만원 등 최근 3년간 모두 1억6천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물품 지원으로 마스크 4만5천 장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