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오늘부터 3일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대표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를 할인하는 '월클 데이즈'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디지털/마트/패션 세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수백 개를 엄선해 '11번가 단독 딜' 등 딜 상품으로 선보인다.
오늘 오후 4시 3일간의 '월클 데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을 실시해 저장장치, 여성용 유산균, 페이스 크림 등 총 20여개 상품을 방송 전용 할인가로 판매한다.
글로벌 제조사의 저장장치(HDD, SSD, SDXC), PC 주변기기(키보드, 마우스)부터 식료품/주방용품/영양제, 의류/신발/화장품 등 각 상품군별로 '월클 데이즈' 기간 하루씩 번갈아 가며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신현호 아마존&글로벌 담당은 "'월클 데이즈' 기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베스트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를 파격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아마존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는 '우주패스' 멤버십을 활용하면 고환율 시대 더 합리적인 해외직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