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바,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신상품 소파 출시

입력 2023-02-20 13:12:01

사진= 피아바 제공
사진= 피아바 제공

피아바(FIABA)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프리미엄 리빙 전시회인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피아바는 2016년 이래로 매년 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며, 꾸준히 리빙 트렌드를 제안해 오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피아바의 대표 소파 모델 4종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작년 12월 출시된 '톰팃'은 감각적인 사선의 디자인이 팔걸이와 등받이에 적용된 스퀘어 타입의 모듈 소파이다. 사선의 형태가 기능성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앉았을 때와 누웠을 때 모두 편안한 탄탄한 착석감으로 제작되었다.

아이들이나 반려견과도 함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완전 방수와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며, 유럽의 친환경 인증 오코 텍스 겸비한 내구성 좋은 패브릭으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번 2023 서울리빙 페어에서는 신상품 '린넷' 소파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린넷은 등받이가 높은 스타일의 소파이다. 하이 백 소파 특유의 비례감을 모던한 디자인으로 살려서 피아바만의 신선한 거실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측은 "피아바는 '일상에 설렘을 전한다'라는 콘셉트로 홈 리빙 상품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인하우스 디자인팀의 오리지널 디자인에 품질 좋은 소재를 접목하여 제작부터 판매까지 자체적으로 관리하기에 가성비 좋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작년 하반기부터는 소파 상품군의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이번 서울리빙디자인 페어에서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인스타그램 이벤트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