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이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7기 대표자로 선정된 최건 단원은 "지속적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해바라기 봉사단에 지원했는데 일원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소중한 기회가 찾아와 벅찼던 순간을 잊지 않고 조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활동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해바라기 봉사단 6기 해단식도 열렸다. 1년간의 봉사 활동을 마무리한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단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사전 전달됐다.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1조 이은민, 2조 황하빈 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이은민 단원은 "봉사단으로 임명됐을 때 설레면서도 걱정했는데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조원들 덕에 매순간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며 "친구들과 머리를 맞대고 봉사를 기획하고 직접 발로 뛰어다녔던 2022년을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금옥 bhc그룹 대표는 "봉사가 여의치 않았던 상황에서도 열과 성의를 다해 소외된 분들에게 온정을 나눌 방법을 찾아 행하면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한 6기 봉사단에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7기 봉사단원들이 나눔의 의미를 깨닫고 행동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격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