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이 지난 14일 속초 청소년수련관에서 순직 소방관 유가족 지원 캠페인으로 모인 성금 1천만 원을 유가족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또한 속초 위기가정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한 속초시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으로 위촉됐다.
굿피플은 소방관으로서 직무 수행 중 불의의 사고로 순직한 소방관의 유가족을 위로하고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지난 11월 캠페인을 진행했다. 85,611명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LG전자 및 계열사 임직원들이 후원에 동참해 총 1천만원의 성금이 마련됐다.
굿피플은 14일 소방관 유가족을 직접 만나 후원금 1천만원을 직접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유가족의 생계비 및 자녀 교육비로 사용된다.
더불어 순직 소방관 유가족과 같은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속초시와 속초시상담복지센터의 적격 심사를 거쳐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으로 위촉됐다. 굿피플은 2022년 12월부터 2년 간 사회안전망의 한 축으로서 속초시 위기가정 및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을 지원하게 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순직 소방관 유가족들의 일상생활을 위해 힘써주시고 1388청소년지원단으로 속초시 위기 청소년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굿피플에 감사하다"며 "속초시는 세밀한 행정으로 민간과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을 돕겠다"고 말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속초시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비롯한 위기가정을 돕는 데 동참해주신 후원자님들과 LG전자 및 계열사 임직원들에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1388청소년지원단 위촉을 계기로, 전세계 소외된 이웃을 돕고 있는 굿피플의 전문성으로 속초시의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