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팡, 네이버펫과 함께 12월 러빙펫 ESG 캠페인 진행

입력 2022-12-05 10:00:00

사진= 디팡 제공
사진= 디팡 제공

디팡이 12월 한 달간 네이버 펫과 함께 동물 복지를 위한 '러빙펫'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빙펫' 캠페인은 동물 친구들과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매달 진행되는 ESG 캠페인으로 매월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디팡은 러빙펫을 통해 열악한 환경에서 구조된 대형 유기견들이 따뜻한 보금자리로 입양할 수 있는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디팡은 이번 캠페인으로 12월 한달간 네이버 펫 내 디팡 편집샵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와 디팡이 건 당 100원씩 기부한다. 기부금은 누적하여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사단법인 동물권행동 카라에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디팡에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통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러그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디팡의 모든 펫 브랜드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디팡은 일정 기간동안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3명에게 대중교통 반입이 가능한 이동가방을 증정하고 12월 13일 반려동물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디팡 관계자는 "반려동물 케어와 삶의 질을 높이고 반려동물의 선한 영향력으로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것이 목표" 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ESG 캠페인을 통해 동물 복지 개선에 기여할 것이다 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