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로 프리미엄 수요 공략 나선다

입력 2022-11-28 14:59:23

보더리스 인덕션의 핵심 기능만 담은 모델 선보여...프리미엄 시장서 가성비 전략

SK매직 로고
SK매직 로고

SK매직이 올해 출시한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로 프리미엄 수요가 큰 인덕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

SK매직은 28일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는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받은 프리미엄 모델로, '보더리스 인덕션'의 주요 핵심 기능만 담았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K매직 관계자에 따르면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는 국제 가전전시회인 '2021 CES'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시장에 출시되기 전 기술력을 먼저 인정받은 셈이다.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는 최대 화력 3400W(와트)를 제공한다. 또한 초고화력을 지원하는 '파워 부스트' 기능을 통해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에 끝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력 조절 기능도 간편화했다. 프리미엄 모델에 제공하는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9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SK매직 제공.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SK매직 제공.

SK매직은 안전에도 공을 들였다. 내부의 열을 빠르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했고, 아이, 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22종의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회사 관계자는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를 통해 고객의 가격 부담은 덜고, 프리미엄 수요에 대해서는 충분히 만족 시켜 드리고자 한다"며 "경기가 어려워지는 상황인 만큼, SK매직은 고객의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채워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